위메이드트리, 위믹스 런칭 4종 게임 프리뷰 영상 공개

블록스트리트 등록 2020-11-17 07:17 수정 2020-11-17 07:17

4종 게임, 순차적으로 글로벌 출시 계획

버드토네이도(사진-위메이드트리)
버드토네이도(사진-위메이드트리)
위메이드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서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신작 게임 4종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위메이드트리에 따르면 우선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Idle RPG(역할수행게임)으로, 캐릭터와 아이템을 조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캐릭터 스킬 및 장비는 몬스터를 상대하며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유저들은 캐릭터들의 성장과 환생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보유한 아이템들은 NFT(대체불가능한토큰) 자산으로 보관된다.

‘전기 H5 for WEMIX’는 인기 IP 미르를 기반으로 한 무협 RPG다. 이용자는 최고의 무공을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동시에 게임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는 매 단계 출현하는 몬스터 버드를 처치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직관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모드를 통해 발생하는 처치 보상으로 게임 내 자산을 확장해 나가며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는 위믹스 플랫폼에 처음 출시되는 게임이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아쿠아 for WEMIX’는 다양한 물고기를 교배하며 서식지를 키워 나가는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250여종의 물고기를 제공하여 이용자는 각양각색의 수중 경험을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게임 내에서 획득된 물고기들은 NFT 자산으로 수집되어 다른 이용자들과 거래할 수 있다.

한편 회사는 “4종 게임 모두 위믹스 플랫폼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는 물론, 새로운 가치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향후,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전 세계 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장가람 기자 j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