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일 기자
등록 :
2020-09-21 15:52

밀크파트너스-트라발라닷컴,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국내 블록체인 기업 중 처음

사진=밀크파트너스 제공

밀크파트너스가 우리나라 블록체인 기업 중 처음으로 트라발라닷컴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양사는 크로스마케팅과 함께 양사 디지털자산 활용성을 높여갈 계획이다.

밀크파트너스는 트라발라닷컴과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하고 있다.

트라발라닷컴은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으로 세계 약 230개 국가에서 약 220만개 이상 호텔‧숙박과 약 600개를 넘는 항공사를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비트코인, 이더리움, BNB 등 약 30개 디지털자산으로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블록체인 기업이 트라발라닷컴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밀크파트너스가 처음이다. 트라발라닷컴과 밀크파트너스는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크로스 마케팅을 추진하고 각 플랫폼에서 양사 디지털자산의 활용성을 높일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 서비스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도약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지금도 다양한 분야의 유명 글로벌 기업들이 밀크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동일 기자 jdi@

<저작권자 © 블록체인 경제미디어 블록스트리트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