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ZAMA 선물 상장
코인베이스는 ZAMA 무기한 선물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유동성이 충족되는 경우 2일 23시45분(한국시간)부터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코인베이스는 ZAMA 무기한 선물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유동성이 충족되는 경우 2일 23시45분(한국시간)부터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다.
비트마인(BMNR)이 지난주 41,788 ETH를 추가 매수했다고 전했다. 비트마인은 2월 1일(현지시간) 기준 총 428만 5125 ETH를 보유 중이다. 이는 전체 ETH 공급량의 3.55%에 해당한다. 이외에도 193 BTC와 현금 5.86억 달러를 보유 중이다.
바이비트가 2월 3일 19시(한국시간) TRIA 현물을 상장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월스트리트 소재 자산운용사 번스타인(Bernstein)이 올해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세로 돌아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더블록에 따르면 번스타인은 "△금 대비 상대적인 약세 △기관 주도 사이클 지속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미 정책 기조 △제한적인 ETF 유출세 △채굴자의 수익원 다각화 등 요인의 작용으로 BTC는 올해 상반기 중 지난 사이클 고점인 6만 달러 부근에서 바닥을 다진 뒤 회복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 현재의 가격 움직임은 본격적인 약세장의 시작이 아니라 사이클 후반부의 조정에 가깝다"라고 분석했다.
스트래티지가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평균 매수가 87,974 달러에 855 BTC를 추가 매수했다고 밝혔다. 약 7530만 달러 규모다. 2월 1일 기준 71만3502 BTC를 보유 중이다. 평단은 76,052 달러다.
바이낸스가 오늘 22시(한국시간) ZAMA/USDT 무기한 선물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최대 25배 레버리지를 지원한다.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78,000 달러를 상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78,013.6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백악관이 오는 3일 새벽 3시(한국시간) 은행권 및 암호화폐 업계 경영진을 소집해 현재 상원에서 계류 중인 암호화폐 법안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크립토인아메리카 진행자 엘리노어 테렛이 전했다. 회의에서는 스테이블코인 보유분에 대한 이자·보상 지급 허용 여부가 핵심 쟁점으로 다뤄질 전망이다.
비트마인이 보유한 ETH가 69억 달러(약 10조 195억원) 이상 미실현 손실을 기록 중이라고 크립토포테이토가 전했다. 현재 총 투자액 약 157억 달러에서 41% 이상 감소한 92억 달러 상당 ETH를 보유 중이다.
트렌드리서치 추정 주소가 7분 전 2만 ETH(4552만 달러)를 바이낸스에 추가 입금했다고 온체인렌즈가 전했다. 현재까지 이 주소는 총 73,588 ETH(1억 6860만 달러)를 바이낸스에 입금했다. 거래소 입금은 통상 매도 목적으로 간주한다.
트론 설립자 저스틴 선이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50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 상당의 BTC를 트론 트레저리에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리플이 룩셈부르크 금융감독위원회(CSSF)로부터 전자화폐기관(EMI) 라이선스를 취득했다고 더블록이 전했다. 앞서 예비 인가를 받았었다. 이에 따라 리플은 유럽연합(EU) 전역에서 결제 및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블록스트림 CEO 아담 백(Adam Back)이 사망한 성범죄자 제프리 앱스타인과 관련된 파일에 이름을 올린 것과 관련, 블록스트림은 앱스타인 및 그의 재단과 관련이 전혀 없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더블록에 따르면 블록스트림 공동 설립자 오스틴 힐은 지난 2014년 앱스타인과 투자액 증액 건에 대해 논의하는 메일을 주고받은 바 있다. 또한 오스틴과 아담 백의 이름이 앱스타인이 소유한 섬인 세인트 토마스행 항공편 예약 내역에 포함되기도 했다. 앞서 미 법무부는 앱스타인과 관련된 수십만 건의 문서를 공개했으며, 트럼프 대통령이 차기 연준 의장으로 지명한 케빈 워시(Kevin Warsh)도 해당 문건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러시아 최대 비트코인 채굴업체 비트리버(BitRiver)가 파산 위기에 직면했다고 현지 언론 코메르산트(kommersant)가 전했다. 앞서 대형 에너지 기업인 En+가 비트리버로부터 7억 루블(920만 달러) 규모의 선급금 및 위약금을 돌려받지 못했다며 법원에 파산 신청을 했으나, 회수 가능한 자산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투자자 및 채권단을 중심으로 비트리버 소유권 이전 협상이 진행 중이다.
지난주 디지털 자산 투자상품에서 총 17억 달러가 순유출됐다고 코인쉐어스가 주간 자금 흐름 보고서를 통해 전했다. 2주 연속 순유출이다. 비트코인 투자 상품에서 13억 2000만 달러, 이더리움 투자 상품에서 3억 달러가 순유출됐다.
바이낸스가 2월 3일 17시(한국시간) ARKM/FDUSD, ASTR/BTC, AWE/BTC, BANANA/BNB, DYDX/BTC, EUL/FDUSD, IMX/BTC, JTO/FDUSD, KSM/BTC, LINEA/FDUSD, LINK/BNB, NEAR/ETH, NFP/BTC, PIVX/BTC, PNUT/EUR, QTUM/ETH, SCRT/BTC, SNX/BTC, STG/BTC, SYS/BTC, UTK/USDC 현물 거래 페어를 상장 폐지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가 2월 13일 12시(한국시간) ACA, CHESS, DATA, DF, GHST, NKN 현물 거래 페어를 상장 폐지한다고 공지했다.
가상자산(디지털자산) 거래소 코빗이 인건비 등 운영 경비 충당을 위해 약 32억 원 규모의 가상자산을 매도한다고 뉴스1이 보도했다. 공시에 따르면 코빗은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업비트와 빗썸을 통해 비트코인 25개를 매도할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기준 해당 물량의 평가액은 약 32억 7050만 원이다. 매도 대금은 인건비 등 운영 경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바이낸스 이용자 자산 안전 보험 기금(SAFU) 주소가 1315 BTC(1억70만 달러)를 매수했다고 룩온체인이 전했다. 바이낸스는 SAFU 자산 구조를 조정, 기존 10억 달러 규모 스테이블코인 보유고를 BTC로 단계적 전환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온체인 애널리스트 ai_9684xtpa는 "BTC를 받은 주소는 10억 달러 규모 스테이블코인을 보유한 주소(0x420ef로 시작)가 아니다. 상세한 내용은 바이낸스 발표를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바이낸스 이용자 자산 안전 보험 기금(SAFU) 주소가 방금 바이낸스 핫월렛에서 64.811 USDT를 테스트 이체받았다고 온체인 애널리스트 ai_9684xtpa가 전했다. 앞서 바이낸스는 SAFU 자산 구조를 조정, 기존 10억 달러 규모 스테이블코인 보유고를 BTC로 단계적 전환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