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PIEVERSE 상장 예고
바이비트는 PIEVERSE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바이비트는 PIEVERSE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이 기업공개(IPO)를 위한 서류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다고 언폴디드가 전했다.
솔라나(SOL)에 투자하는 나스닥 상장 전자상거래 업체 유펙시(Upexi)가 5000만 달러 상당 자사주 바이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이백 시기 및 방식, 가격 등은 주가, 시장 상황등을 고려해 결정된다.
뉴욕멜론은행(BNY)이 미국 스테이블코인 발행사를 위한 머니마켓펀드(MMF) 'BNY 드레이퍼스 스테이블코인 리저드 펀드(BNY Dreyfus Stablecoin Reserves Fund)'를 출시했다고 공식 X를 통해 밝혔다. 해당 펀드는 24시간 유동성, 안정성, 규제 정합성을 핵심으로 설계됐다.
뉴욕멜론은행(BNY멜론)이 미국 스테이블코인 발행사를 위한 머니마켓펀드(MMF) 'BNY 드레이퍼스 스테이블코인 리저드 펀드(BNY Dreyfus Stablecoin Reserves Fund)'를 출시했다고 공식 X를 통해 밝혔다. 해당 펀드는 24시간 유동성, 안정성, 규제 정합성을 핵심으로 설계됐다.
미국 10월 소비자물가지수(CPI) 발표가 당초 22시 30분(한국시간)으로 예정됐으나 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 여파로 인해 연기됐다고 월터 블룸버그가 밝혔다.
로빈후드가 AVNT를 상장했다고 공지했다.
프랑스가 텔레그램 CEO 파벨 두로프에 대한 여행 금지 조치를 전면 해제했다고 월터 블룸버그가 전했다.
체코 중앙은행이 비트코인,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 등으로 구성된 100만 달러 규모 파일럿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고 코인데스크가 전했다. 향후 결제 및 금융 시스템 운영 방식에 변화를 가져올 블록체인 기반 자산을 직접 경험해보기 위한 목적이다. 은행은 총 투자 금액을 추가로 늘릴 계획은 없으며, 이번 자산 취득은 기존 외환보유액 및 국제준비금과 별도로 이뤄졌다고 밝혔다.
탈중앙 예측시장 폴리마켓(Polymarket)이 종합격투기 UFC와 다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CNBC가 전했다. 파트너십에 따라 라이브 경기 중계 이벤트에 예측시장 기술을 도입한다. 폴리마켓은 팬 심리 변화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해 기존 베팅과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해당 기능은 내년부터 적용된다.
JP모건이 USDC 발행사 서클의 목표주가를 94달러에서 100달러로 상향했다고 월터 블룸버그가 전했다. JP모건은 "서클 주가는 IPO 대비 178% 상승했지만 6월 고점 대비 67% 낮다. 이는 매수 기회일 수 있다. 특히 스테이블코인은 전통 금융으로 더 깊게 편입되고 있으며, USDC가 이러한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HTX 주소에서 Aave 주소로 514,257,000 USDT가 이체됐다. 5.1억 달러 규모다.
규제 적격 실물자산(RWA) 초점 블록체인 플룸(PLUME) 공동설립자 겸 CEO가 크리스 인(Chris Yin)이 "실물자산(RWA)이 주도하는 온체인 자본시장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진단했다. 그는 X를 통해 "투기 중심으로 흘러가던 디파이 시장이 막을 내리고 있다. 앞으로 디파이는 실물 경제 기반 자금 흐름과 규제를 준수하는 ‘진짜 수익률(Real Yield)’을 중심으로 재편될 것이다. 플룸은 이 변화의 중심에 있다. 퍼미션리스(permissionless,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실물자산(RWA) 체인으로서 60만 보유자와 6억 달러 이상 토큰화 자산을 확보했다. 위즈덤트리(WisdomTree), 갤럭시(Galaxy), 오픈트레이드(OpenTrade) 등 글로벌 기관 파트너와 함께 온체인 자본시장 표준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흐름에는 플룸의 대표 프로토콜인 네스트(Nest)가 존재한다. 네스트는 아폴로 글로벌(Apollo Global), 위즈덤트리 등 기관급 자산을 온체인 이자 토큰으로 전환해 접근성을 높였다. 주요 볼트는 기본 연 9~11% 수익률(APY)를 제공하며, 인센티브나 루핑 전략을 결합하면 20~40% 수익률도 가능하다. 모든 자산은 코인베이스 프라임과 앵커리지 등 규제 기반 커스터디 기관에 보관되고, TRM,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를 통한 투명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앞으로는 RWA가 주도하는 온체인 자본시장 시대가 열릴 것이며, 플룸은 변화의 흐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부연했다.
규제 적격 실물자산(RWA) 초점 블록체인 플룸(PLUME) 공동설립자 겸 CEO 크리스 인(Chris Yin)이 "실물자산(RWA)이 주도하는 온체인 자본시장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진단했다. 그는 X를 통해 "투기 중심으로 흘러가던 디파이 시장이 막을 내리고 있다. 앞으로 디파이는 실물 경제 기반 자금 흐름과 규제를 준수하는 ‘진짜 수익률(Real Yield)’을 중심으로 재편될 것이다. 플룸은 이 변화의 중심에 있다. 퍼미션리스(permissionless,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실물자산(RWA) 체인으로서 60만 보유자와 6억 달러 이상 토큰화 자산을 확보했다. 위즈덤트리(WisdomTree), 갤럭시(Galaxy), 오픈트레이드(OpenTrade) 등 글로벌 기관 파트너와 함께 온체인 자본시장 표준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흐름에는 플룸의 대표 프로토콜인 네스트(Nest)가 존재한다. 네스트는 아폴로 글로벌(Apollo Global), 위즈덤트리 등 기관급 자산을 온체인 이자 토큰으로 전환해 접근성을 높였다. 주요 볼트는 기본 연 9~11% 수익률(APY)를 제공하며, 인센티브나 루핑 전략을 결합하면 20~40% 수익률도 가능하다. 모든 자산은 코인베이스 프라임과 앵커리지 등 규제 기반 커스터디 기관에 보관되고, TRM,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를 통한 투명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앞으로는 RWA가 주도하는 온체인 자본시장 시대가 열릴 것이며, 플룸은 변화의 흐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부연했다.
규제 적격 실물자산(RWA) 초점 블록체인 플룸(PLUME) 공동설립자 겸 CEO 크리스 인(Chris Yin)이 "실물자산(RWA)이 주도하는 온체인 자본시장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진단했다. 그는 X를 통해 "투기 중심으로 흘러가던 디파이 시장이 막을 내리고 있다. 앞으로 디파이는 실물 경제 기반 자금 흐름과 규제를 준수하는 ‘진짜 수익률(Real Yield)’을 중심으로 재편될 것이다. 플룸은 이 변화의 중심에 있다. 퍼미션리스(permissionless,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실물자산(RWA) 체인으로서 60만 보유자와 6억 달러 이상 토큰화 자산을 확보했다. 위즈덤트리(WisdomTree), 갤럭시(Galaxy), 오픈트레이드(OpenTrade) 등 글로벌 기관 파트너와 함께 온체인 자본시장 표준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흐름에는 플룸의 대표 프로토콜인 네스트(Nest)가 존재한다. 네스트는 아폴로 글로벌(Apollo Global), 위즈덤트리 등 기관급 자산을 온체인 이자 토큰으로 전환해 접근성을 높였다. 주요 볼트는 기본 연 9~11% 수익률(APY)을 제공하며, 인센티브나 루핑 전략을 결합하면 20~40% 수익률도 가능하다. 모든 자산은 코인베이스 프라임과 앵커리지 등 규제 기반 커스터디 기관에 보관되고, TRM,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를 통한 투명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앞으로는 RWA가 주도하는 온체인 자본시장 시대가 열릴 것이며, 플룸은 변화의 흐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부연했다.
나스닥 상장 비트코인 채굴업체 비트팜스(티커 BITF)가 실적 발표를 통해 3분기 185 BTC를 평균 11만6500 달러에 매도했다고 밝혔다. 비트팜스는 11월 12일(현지시간) 기준 1827 BTC를 보유하고 있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익명 주소에서 Aave 주소로 460,000,000 USDT가 이체됐다. 4.6억 달러 규모다.
비트코인을 주요 자산으로 편입한 일본 상장사 메타플래닛의 3분기 BTC 평가이익이 전 분기 대비 39% 급감한 14억 달러로 집계됐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전했다. 10월 시장 급락에 따른 영향이다. 이와 관련 메타플래닛은 "단기 가격 변동과 무관하게 BTC 전략 투자는 계획대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메타플래닛은 3만823 BTC를 보유 중으로, 평균 매수가는 10.8만 달러다.
11조 달러 규모 자산 운용사 뱅가드(Vanguard)가 BTC 비축 회사 카인들리MD(티커 NAKA) 주식 600만주(약 402만 달러)를 매수했다고 비트코인트레저리(BitcoinTreasuries)가 X를 통해 전했다. 카인들리MD는 현재 5765 BTC(6억5300만 달러)를 보유 중이다.
11조 달러 규모 자산 운용사 뱅가드(Vanguard)가 BTC 비축 회사 카인들리MD(티커 NAKA) 주식 600만주(약 402만 달러)를 매수했다고 비트코인트레저리(BitcoinTreasuries)가 X를 통해 전했다. 카인들리MD는 현재 5765 BTC(6억5300만 달러)를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