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 IBIT 보유량, 이전 공시 대비 64% 증가
JP모건이 블랙록 BTC ETF IBIT 528만4190주를 보유 중이라고 비트코인매거진이 전했다. 3.43억 달러 상당이다. 이전 공시 대비 64% 증가했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JP모건이 블랙록 BTC ETF IBIT 528만4190주를 보유 중이라고 비트코인매거진이 전했다. 3.43억 달러 상당이다. 이전 공시 대비 64% 증가했다.
암호화폐 인프라 스타트업 커먼웨어(Commonware)가 2,5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했다고 크립토브리핑이 보도했다. 스테이블코인 결제 인프라 개발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스타트업 템포(Tempo)가 라운드를 리드했다.
바이비트와 xStocks 개발사 백드 파이낸스(Backed Finance)는 주식 토큰을 맨틀 블록체인에 온보딩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더블록이 보도했다.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101,000 달러를 상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101,081.8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주요 거래소에서 지난 1시간 1.05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24시간 기준으로는 7.66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프랭클린 템플턴 XRP ETF가 미 증권예탁결제원(DTCC)에 티커 XRPZ로 등록됐다. DTCC 티커 등록은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심사와는 무관하게 진행되며, 상장을 보장하지 않는다.
존 튠 미국 상원 공화당 대표는 민주당이 원하는 모든 것을 기꺼이 줄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앞서 오늘 중 새로운 정부 셧다운 종료안을 표결에 부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측시장 폴리마켓 거래량이 인위적으로 부풀려졌다고 블룸버그가 콜롬비아 연구원들을 인용해 보도했다.
트럼프미디어는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주로 디지털자산 가치 변동, 법적 비용으로 인한 순손실이 5480만 달러에 달했다고 밝혔다.
존 튠 미국 상원 공화당 대표는 오늘 중 새로운 정부 셧다운 종료안을 표결에 부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록체인 전문가 잭XBT가 X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가짜 하이퍼리퀴드 앱이 등장했다. 이를 내려받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암호화폐 헤지펀드 랜턴 벤처스(Lantern Ventures)가 사업을 접기 위해 투자자들에게 자본금을 반환하고 있다고 코인데스크가 전했다. 회사는 잠재적 인수자들과 매각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패밀리오피스로의 전환도 고려 중이다. 랜턴 벤처스는 알라메다리서치 공동설립자 타라 맥 올레이가 운영해왔으며 한때 6억달러 이상 자금은 운용한 바 있다.
스트래티지가 유로화 영구 우선주(STRE) 775만주의 IPO 가격을 주당 80유로로 책정했다고 발표했다. STRE 발행 및 매각은 오는 13일(현지시간) 마감된다. 이번 공모로 얻은 순수익은 6.1억유로(7억달러)이며 이는 BTC 매수, 운영비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기업 간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페이스탠드(Paystand)가 암호화폐 급여 지급 서비스 업체 비트웨이지(Bitwage)를 인수했다고 악시오스가 전했다. 인수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코인텔레그래프가 AIMA 서베이를 인용, 글로벌 헤지펀드의 55%가 올해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이는 전년 대비 8%p 증가한 수치다. 대다수는 암호화폐 투자 비중을 2% 미만으로 낮게 유지했으나 내년에 투자 비중을 늘리겠다고 답한 비중은 71%였다. 응답자의 67%는 암호화폐 직접 투자 대신 파생상품을 통한 간접 투자 방식을 택했다. 이번 서베이는 총 9820억달러 규모 운용자산을 보유한 122명 헤지펀드 매니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2.5억 USDC가 USDC 트레저리의 주소에서 신규 발행됐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2.5억 USDC가 USDC 트레저리의 주소에서 신규 발행됐다.
빗썸이 멀린 체인(MERL) 네트워크(메인넷) 업그레이드 지원에 따라 11월 7일 21시35분 입출금을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카자흐스탄이 내년 초까지 5억~10억달러 상당 암호화폐 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블룸버그가 전했다. 해당 펀드는 BTC에 직접 투자하지 않으며 ETF나 암호화폐 기업에 투자할 예정이다. 펀드 자금은 정부가 해외에서 압수하거나 환수한 자산, 국가가 지원하는 채굴업 수익 등으로 마련된다.
사이프로토콜(Psy Protocol)이 자체 테스트넷 검증에 대형 채굴풀 4곳이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여기에 세계 최대 DOGE, LTC 채굴풀 F2Pool을 비롯해 GrandCroix, DePINX Capital, 코드스트림 등이 포함되며 이들은 네트워크 운영, 거래 검증, 영지식증명(ZKP) 집계 과정에 참여한다. 이를 통해 메인넷 출시에 앞서 성능 및 보안 테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이프로토콜은 작업증명(PoW)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온체인에서 거래 증명을 생성하고 ZKP 집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개발자들이 대규모 웹3 앱을 구축, AI 에이전트 경제를 주도하도록 지원한다. 사이프로토콜은 내부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100만 TPS(초당트랜잭션수) 처리 능력을 검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