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시간 1.07억 달러 규모 선물 포지션 강제 청산
주요 거래소에서 지난 1시간 1.07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24시간 기준으로는 7.89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주요 거래소에서 지난 1시간 1.07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24시간 기준으로는 7.89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ETH가 3000달러를 일시 반납했다.
코인베이스는 TON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92,000 달러를 하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91,978.0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피델리티가 뉴욕증권거래소(NYSE) SOL ETF 상장을 위한 8-A12B 서류를 제출했다고 크립토브리핑이 전했다. 상장 준비가 거의 끝났음을 의미한다.
리서치 및 브로커 TD코웬은 mNAV(시가총액 대비 보유 BTC 가치 비율), 비트코인 하락에도 불구하고 스트래티지 주가가 170% 상승 여력이 있다고 진단했다. 더블록에 따르면 TD코웬은 S&P 500 편입 가능성, 미국 규제 개선 등으로 스트래티지 수요가 유지될 것이며 스트래티지는 2027년까지 81만5000 BTC를 보유하게 될 것이라 전망했다.
바이낸스 CEO 리차드 텅은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가 범죄 연루 거래로 수백만 달러 수수료를 챙겼다는 포브스의 보도와 관련해 "안타깝게도 일부 주류 언론은 암호화폐와 바이낸스를 부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특정 데이터만 골라낸다"고 지적했다. 그는 "체이널리시스, TRM랩스의 실제 통계에 따르면 상위 CEX의 불법 거래 연루 비중은 0.001%에 불과하며, 바이낸스의 경우는 그보다 훨씬 낮다"고 말했다.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는 바이낸스, OKX 같은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가 지난 2년 동안 범죄와 연루된 거래로 수백만 달러 수수료를 챙겼다고 주장했다. 협회는 35개국 37개 미디어 파트너가 수백 개의 암호화폐 주소를 수집해 의심스러운 거래를 추적했다고 밝혔다.
11월 24일 그레이스케일 DOGE ETF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블룸버그 ETF 전문 애널리스트 에릭 발추나스(Eric Balchunas)가 전했다. 거래소 공지 전까지 100% 확정은 아니지만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93,000 달러를 하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92,85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미국 암호화폐 로비그룹인 디지털 상공회의소는 2026년 중간 선거를 앞두고 주 및 지방 정부의 디지털 자산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새로운 주 네트워크(State Network)를 출범했다. 더블록에 따르면 디지털 상공회의소 CEO 코디 카본은 연방 정부가 암호화폐에 대해 더욱 우호적으로 변했지만, 주 정부 차원에서는 아직 통일된 의견이 나오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모든 정부 레벨에서 암호화폐 지지 후보들을 육성하는 것이 주 네트워크의 목표다. 카본은 "우리는 의회 의원부터 지역 교육 위원회에 이르기까지 모든 의원이 암호화폐 지지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솔라나(SOL)에 집중 투자하고 있는 나스닥 상장사 포워드 인더스트리(FORD)가 코인베이스 프라임에 144만3507 SOL을 입금했다고 온체인 렌즈가 전했다. 약 2억 달러 상당이다. 거래소 입금은 통상 매도 목적으로 해석된다.
백악관은 국세청(IRS)이 자국민이 해외에 보유한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검토 중이라고 솔리드 인텔이 전했다.
백악관은 국세청(IRS)이 자국민이 해외에 보유한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검토 중이라고 솔리드 인텔이 전했다.
백악관은 국세청(IRS)이 자국민이 해외에 보유한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검토 중이라고 솔리드 인텔이 전했다. 세무 당국 간 암호화폐 거래 데이터를 자동 교환하는 OECD의 암호화폐 자산 보고 프레임워크(CARF)에 가입하는 정책이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주소에서 익명 주소로 5,964 BTC가 이체됐다. 5.6억 달러 규모다.
암호화폐 데이터 플랫폼 댑레이더(DappRadar)는 재정적인 이유로 운영을 종료한다고 공지했다. DAO와 RADAR 토큰에 대한 사항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지난주 최소 1000 BTC를 보유한 엔티티(주체) 수가 1436개로 증가했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이 집단의 수는 트럼프의 대선 성공 이후 2024년 11월 1500개 이상으로 증가했다가 올해 10월에는 약 1300개로 감소했었다. 1000~1만 BTC 보유 주체들은 현재 완만한 매집세를 보이고 있다. 100~1000 BTC 홀더, 1 BTC 미만 홀더의 매집세가 가장 강력하다.
아발란체 그래닛(Granite) 업그레이드가 이번 주 이뤄질 예정이라고 DL뉴스가 보도했다. 블록체인 거래 속도 개선(2초 이내로 단축), 크로스체인 거래 수수료 절감, 생체 데이터 서명 기능 추가 등이 골자다.
피그먼트(Figment), 오픈트레이드(OpenTrade), 크립토닷컴(Crypto.com)은 암호화폐 직접 투자 없이 수익을 추구하는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스테이블코인 수익률 상품을 출시한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SOL 스테이킹과 무기한 선물 거래를 활용하여 연간 약 15%의 수익을 창출하는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