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2,495,652 USDT 이체... Aave → HTX
웨일 얼럿에 따르면, Aave 주소에서 HTX 주소로 462,495,652 USDT가 이체됐다. 4.6억 달러 규모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웨일 얼럿에 따르면, Aave 주소에서 HTX 주소로 462,495,652 USDT가 이체됐다. 4.6억 달러 규모다.
이명구 관세청장이 서울세관에 가상자산분석과 신설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고 조선비즈가 전했다. 이 청장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국정감사에 출석해 “기존에는 외화 자체를 환치기 했는데, 이제는 가상자산을 환치기하는 수법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 부분에 전담 인력과 분석을 고도화하겠다”고 했다.
업비트가 아카시네트워크(AKT)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지원에 따라 28일 18시 AKT 입출금을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팔콘 파이낸스(FF)가 KAIA 및 USDT를 담보로 카이아 네트워크에서 합성 스테이블코인 USDf를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X를 통해 밝혔다. 팔콘파이낸스는 지난 2월 베타 출시 이후 USDf의 공급량은 21억 달러를 넘어섰다고 덧붙였다.
코인원이 22일 12시 원화마켓에 레이어쓰리(L3)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가 55번째 호들러 에어드롭에 터틀(TURTLE)을 선정, 오는 23일 0시(한국시간) TURTLE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웨일 얼럿에 따르면 약 15분 전 기관 커스터디 플랫폼 세푸(Ceffu)에서 바이낸스로 1500 BTC(1.62억 달러)가 이체됐다.
빗썸이 10월 21일 18시 조라(ZORA), 같은날 19시 리콜(RECALL)을 원화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 알파가 SIGMA를 추가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 알파는 바이낸스 월렛 내 온체인 거래 플랫폼으로, 초기 단계 코인을 집중적으로 상장하고 있다.
바이낸스가 고파이 사태 피해자에 대해 늦어도 내년 초까지는 보상을 진행할 전망이라고 뉴스핌이 보도했다. 매체는 “바이낸스는 이사회 결의를 통해 고파이 피해자에 자본 투입을 결정할 예정이며, 이후 당국과 논의해 자본 국내 유입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상은 현금 내지 암호화폐로 이뤄질 전망으로, 일괄 보상보다는 분할 형태로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고팍스는 바이낸스 주도 경영진을 선임할 예정이며, 명칭 역시 바이낸스 코리아로 바꿀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비트와이즈는 “현재 금에 투자돼 있는 자금의 3~4%만 비트코인으로 유입돼도 가격이 현재 수준에서 두 배 이상 오를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일론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추정 주소가 3개월 만에 2395 BTC(2.68억 달러)를 익명 주소로 이체했다고 ai_9684xtpa가 전했다. 현재 추가적인 이동이나 매도 움직임은 없는 상태다. 앞서 지난 7월 스페이스X 추정 주소는 3년 만에 처음으로 1.52억 달러 상당 BTC를 익명 주소로 이체한 바 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MEXC가 월간 보고서를 통해 "9월 신규 상장 토큰의 거래량과 사용자 활동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신규 상장 토큰의 거래량은 전월 대비 537% 증가했으며, 신규 토큰을 거래한 활성 사용자 수는 8월보다 64% 늘었다. 신규 상장된 토큰 수도 전 달 대비 34% 증가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무기한 선물 DEX, 인공지능, 스테이블코인 연동 프로젝트 등이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 보고서는 "BSC체인 기반 프로젝트가 해당 기간에 높은 성과를 보였다"고 분석했다.
미결제약정 기준 세계 3대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내 최근 24시간 BTC 무기한 선물 롱·숏 포지션 비율은 다음과 같다. 전체 거래소: 롱 48.11%/ 숏 51.89% 1. 바이낸스: 롱 47.38% / 숏 52.62% 2. 바이비트: 롱 48.8% / 숏 51.2% 3. 게이트아이오: 롱 52.35% / 숏 47.65%
비트코인의 최근 하락세는 미중 무역 긴장을 포함한 거시경제 위기 때문이며, 긴장이 계속되는 한 변동성은 지속될 것이라고 암호화폐 거래소 BTSE 최고운영책임자(COO) 제프 메이가 더블록과의 인터뷰를 통해 말했다. 그는 "현재 국면에서는 거시적 상황과 무역 긴장 논의 등 예측 불가능성이 가장 큰 위험이며, 투자자들은 자산을 다각화하고 불확실성에 대비해야 한다. 이달 중 미국 금리 발표와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양적 긴축 조기 종료 가능성 등 주요 발표도 남아있다"고 설명했다.
오픈렛저(OPEN)가 "오늘 총 공급량의 0.4%에 해당하는 물량을 추가로 바이백했다. 현재까지 총 공급량의 3.7% 바이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오픈렛저는 지난 3일 생태계 유동성 강화와 신뢰도 개선 등을 위해 바이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오픈렛저(OPEN)가 "오늘 총 공급량의 0.4%에 해당하는 물량을 추가로 바이백했다. 현재까지 총 공급량의 3.7% 바이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오픈렛저는 지난 3일 생태계 유동성 강화와 신뢰도 개선 등을 위해 바이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업비트가 10월 21일 16시(예정) 신퓨처스(F)를 원화, USDT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가 오는 21일(현지시간) 결제 혁신 회의(Payment Innovation Conference)를 열고 스테이블코인 활용 및 토큰화 등 금융 인프라 발전 방안을 논의한다. 연준은 이번 회의에서 ▲전통 금융과 탈중앙화 금융(DeFi)의 융합 ▲스테이블코인의 활용 사례 및 상업 모델 ▲AI 기반 결제 혁신 및 기술 통합 ▲금융 상품, 서비스의 토큰화 등 4대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전문가 패널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외신에 따르면 일본은행 부총재 히미노 료조가 “스테이블코인은 글로벌 결제 시스템에서 핵심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은행의 예금 역할을 부분적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