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시간 1.22억 달러 규모 선물 포지션 강제 청산
주요 거래소에서 지난 1시간 1.22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24시간 기준으로는 3.03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가장빠르고 정확한
24시간 크립토 뉴스
코인니스
주요 거래소에서 지난 1시간 1.22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24시간 기준으로는 3.03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MEV 수익률 최적화 기반 디파이 플랫폼 ZENMEV가 정식 출시된다. ZENMEV 측은 "ZENMEV는 일반 투자자들도 쉽게 MEV를 통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채굴자나 밸리데이터가 독점하던 MEV(채굴자와 블록빌더, 검증자가 블록 내 트랜잭션을 삽입하거나 순서를 변경해 블록 보상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것) 수익을 암호화폐 장기 홀더가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게 된 셈"이라며 "ZENMEV는 자체 블록체인 인프라와 AI 엔진을 결합해 모든 스테이킹 참여자에게 MEV를 통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비트겟이 한국시간 기준 4월 1일 16시 AERGO/USDT 선물 거래페어를 상장폐지한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AERGO 선물 거래 봇 거래 지원도 중단한다.
테라폼랩스가 채권자 대상의 암호화폐 손실 보상 청구(클레임) 포털이 3월 31일(현지시간) 개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상 청구 마감일은 4월 30일이다.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86,000 달러를 하회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85,956.62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주요 거래소에서 지난 1시간 1.12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24시간 기준으로는 2.88억 달러 규모의 선물 포지션이 강제 청산됐다.
웹3 소셜 플랫폼 유엑스링크(UXLINK)가 “최근 출시한 원 어카운트 원 가스(OAOG) 프로토콜의 파일럿 테스트 결과 20일 만에 계정 수가 50만 개 이상으로 증가했다."고 공식 X를 통해 발표했다. 현재 약 600만 UXLINK가 프로토콜에 예치됐으며 일일 트랜잭션 1만 건, 누적 트랜잭션 수는 100만 건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앞서 유엑스링크는 OAOG 프로토콜 파일럿 테스트 결과 일주일 만에 16만개 계정이 생성됐다고 전한 바 있다.
세계 최대 비트코인 기반 스테이블코인 USDa 발행사 아발론랩스(Avalon Labs, AVL)가 AVL 스테이킹 기능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AVL을 스테이킹하고, 최대 200% 수익률을 보상받을 수 있다. 아발론랩스는 "이번 스테이킹 기능 도입으로 AVL 홀더에게 새로운 수익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발론 생태계 장기 참여자 기반을 강화하는 역할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유럽보험연금감독청(EIOPA)이 보험사가 보유한 암호화폐 가치와 동일한 규모의 자본을 보유하도록 의무화하는 규정을 제안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전했다. EIOPA는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암호화폐의 고유한 리스크와 높은 변동성을 고려할 때, 암호화폐 가치가 0원이 될 경우를 대비하는 100% 스트레스 레벨을 적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데이터너드에 따르면, 암호화폐 마켓 메이킹 업체 DWF랩스가 11시간 전 1,335만 MOVE(660만 달러)를 바이낸스 기관 커스터디 플랫폼 세푸에 입금했다. 더데이터너드는 "즉각적인 시장 매도는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파사이드인베스터에 따르면 3월 27일(현지시간) 미국 ETH 현물 ETF에서 422만 달러(62억원)가 순유출됐다. 3거래일 연속 순유출이다. 피델리티 FETH에서 201만 달러, 반에크 ETHV에서 221만 달러가 빠져나갔다.
최근 24시간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 강제청산 규모 및 청산 비율은 다음과 같다. BTC 청산 규모: $2969만, 청산 비율: 숏 50.98% ETH 청산 규모: $2894만, 청산 비율: 롱 78.74% TUT 청산 규모: $1121만, 청산 비율: 롱 60.98%
RWA,xyz 데이터에 따르면 블랙록 토큰화 펀드 비들(BUIDL)의 자산 규모가 20억 달러에 육박한 19.4억 달러를 기록 중이다. 이는 최근 한 달 사이 203% 증가한 수치다.
비트코인 주말 유동성이 되살아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카이코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BTC 1% 마켓뎁스(오더북 상 시장가 1% 범위 내 매수·매도 주문 총액)는 주중 중반에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한 반면, 금요일에 정점을 찍는 경향을 보였다. 주말에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했던 작년과는 뚜렷하게 다른 패턴이다. 이에 대해 언폴디드는 "비트코인 주말 유동성이 회복세를 보이기 시작하며, 수년 간 이어져 온 유동성 감소 추세가 반전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다"고 분석했다.
빗썸이 오늘 16시 오르카(ORCA)를 원화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나스닥 상장 비트코인(BTC) 채굴업체 비트팜스(BitFarms)가 지난해 4분기 654 BTC를 채굴하고 총 매출 5600만 달러, 순이익 15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5년 3월 26일(현지시간) 기준 비트팜스는 총 1,093 BTC를 보유중이다.
수이(SUI) 기반 스토리지 프로토콜 월러스(WAL)가 메인넷 출시 파트너로 웹3 애니메이션 업체 클레이노사우루즈(Claynosaurz)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월러스는 "디지털 수집품과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클레이노사우루즈는 프로그래머블 스토리지를 활용해 커뮤니티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클레이노사우루즈의 역동적인 콘텐츠와 풍부한 온체인 경험이 월러스 생태계 확장 과정에서 핵심적인 인프라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빗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러스(WAL) 출금량 증가로 인해 일시적으로 출금 완료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다고 공지했다.
트레이더T에 따르면 27일(현지시간) 미국 비트코인 현물 ETF에 8,903만달러(1,305억원)가 순유입됐다. 10거래일 연속 순유입이다. 피델리티 FBTC에서 9,714만 달러, 블랙록 IBIT에서 393만 달러가 순유입된 반면 인베스코 BTCO와 위즈덤트리 BTCW에서 각각 695만 달러, 509만 달러가 빠져나갔다. 나머지 ETF에서는 순유출입이 발생하지 않았다.
코인베이스 최고법률책임자(CLO) 폴 그레왈이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가 버몬트주에 이어 코인베이스 스테이킹 서비스와 관련된 소송을 취하했다. 조만간 사우스캐롤라이나 사용자들도 스테이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