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 한국 산불 피해 복구 위해 기부… "한국과 함께"

블록스트리트 등록 2025-03-28 13:40 수정 2025-03-28 14:02

"웹3 프로젝트로 사회적 책임 이행"

솔브, 한국 산불 피해 복구 위해 기부… "한국과 함께"
글로벌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인 솔브 프로토콜이(SOLV)가 최근 한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27일 기부를 진행했다.

솔브의 공동 창립자인 Ryan Chow는 자신의 공식 X 계정을 통해 기부 사실을 직접 발표했다. 그는 해당 게시글을 통해 "지역 사회가 겪고 있는 고통에 깊이 공감하며, 빠른 시일 내에 피해 복구와 회복이 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함께 남겼다.

솔브 측은 이번 기부가 단순한 재정적 지원이 아니라 글로벌 웹3 프로젝트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커뮤니티 구성원들과의 신뢰를 장기적으로 구축해나가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솔브는 그간 한국 웹3 커뮤니티와의 활발한 소통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왔으며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 행보를 통해 단순한 기술적 파트너십이 아니라 투자 유치 이상의 '진심'과 '책임'을 담아 실천에 옮기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솔브는 탈중앙화 금융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다양한 글로벌 웹3 프로젝트와 지속적으로 커뮤니티 중심의 철학을 기반으로 전 세계 다양한 파트너 및 유저들과 협력을 확장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