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알브이(DSRV), 셀레스티아와 '캠프 마모' 서울 밋업 개최

블록스트리트 등록 2025-08-07 18:36 수정 2025-08-07 18:48

최대 500 셀레스티아(TIA) 토큰 보상
블록체인 입문자 위한 원스톱 육성 멘토링 프로그램

디에스알브이(DSRV), 셀레스티아와 '캠프 마모' 서울 밋업 개최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디에스알브이(DSRV)가 셀레스티아(Celestia) 생태계 빌더 부트캠프인 '캠프 마모(Camp Mamo)'의 국내 오프라인 밋업을 개최한다.

금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 강남구 디에스알브이 신사옥에서 진행되는 이번 밋업은 지난 4일부터 시작된 캠프 마모 온라인 프로그램과 연계해, 9월 예정된 '마모톤(Mammothon) 2' 해커톤까지 이어지는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다.

디에스알브이 관계자는 "이번 밋업은 셀레스티아 생태계에 관심 있는 개발자들이 팀을 구성하고 멘토를 만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장"이라며 "초보자도 데이터 가용성, 프라이버시, 상호운용성 등 핵심 개념부터 실습까지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밋업 참가자들에게는 디에스알브이 개발자들의 직접적인 멘토링이 제공된다. 팀별 전담 멘토 배정을 통해 아이디어 검증부터 기술 피드백, 구현 가이드까지 전 과정에 걸친 밀착 지원이 이뤄진다. 또한 한국어 전용 강의와 스터디 세션을 통해 언어 장벽 없이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디에스알브이는 캠프 마모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최대 500 TIA 규모의 빌더 그랜트도 지원한다. 구체적인 지원 방법과 조건은 밋업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한국 참가자 전용 텔레그램 방에 초대되어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정보 공유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최주훈 joohoon@blockstre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