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USDT 상금 걸고 글로벌 투표 이벤트 시작…무청산·1만배 레버리지로 DEX 혁신 선도
파생상품 탈중앙화 거래소(DEX) 슈퍼프(SuperP)가 바이낸스 체인(BNB) 연례 시상식에서 '볼륨 파워하우스'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고 금일 밝혔다. 슈퍼프는 이를 기념해 총 1만 테더(USDT) 규모의 커뮤니티 투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슈퍼프 관계자는 "이번 BNB체인 어워즈 후보 선정은 당사의 글로벌 거래량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표 이벤트는 오는 9월 3일 오후 9시까지 BNB체인 공식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최소 0.01 BNB 이상을 보유한 지갑으로 투표에 참여해야 하며, 투표 인증 스크린샷과 함께 BNB 주소를 댓글로 남겨야 한다.
보상은 두 가지 방식으로 지급된다. 먼저 선착순 200명에게는 1,000 테더 풀이 배분되며, 나머지 9,000 테더는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500명의 참여자에게 분배될 예정이다.
슈퍼프(SuperP)는 밈코인 숏 포지션(Meme Coin Short Position)과 무청산 구조(Liquidation-free Structure), 최대 1만 배 레버리지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DEX 플랫폼이다. 최근 바이낸스 랩스 MVB VIII과 코인마켓캡 액셀러레이터에 선정된 바 있으며, 쿠코인(KuCoin), 비트겟(Bitget), 엠이엑스씨(MEXC) 등 주요 글로벌 거래소에 자체 토큰 SUP의 동시 상장을 달성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바이낸스 체인 연례 시상식(BNB Chain Annual Awards)은 블록체인 업계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프로젝트들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볼륨 파워하우스(olume Powerhouse) 부문은 거래량과 기술적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후보를 선정한다.
최주훈 joohoon@blockstreet.co.kr